정책의 차이를 굳이 격한

표현으로 분노할 필요가? 지지자만 보고 가겠다는 좁은 시야는 더 나쁜 미래를 가져옵니다. 선진국들이 더 이상 원전 사업을 안하는 이유는 미래가치가 없어서죠. 프랑스가 그나마 원전사업을 최근까지 했지만 역시 산업적으로 퇴조중. 결국 정책의 문제인데 이걸 무슨 위법인 마냥 분노하는 사람들의 지성이 안타깝네요.
역대 너같이 물가 못잡고 경제파탄 없었다! 경 핵 쳐먹고 내려와라! 이 무능한 삶은 돼지머리 윤재앙아!

탈원전 뿐만 아니라 러시아 가스 수입하면서 북한에 가스관을 경유하려고 했던 것도 수사해야지??
제가 보기엔 대통령께서 잘못 말씀하셨읍니다. "바보같은"이 아니고 "바보"입니다.
원자력과 우주개발은 절대로 포기하면 안 됨.,, 그게 ICBM이다.,, 일본이 사실상 핵보유국으로 인정 받는 건 농축우라늄, 플루토늄 보유량과 앞산 우주로켓기술 때문이다... 맘만 먹으면 빠르면 3개월 늦어도 1-2년 안에 ICBM 만들 기술력 보유한 게 일본임... 애초에 소재 부품 분야에서 독일을 앞서고 존세계 최고인 게 일본이가...

장유안희가 왜 원자력 발전소를 만들었겠냐? 화력발전을 하믄 그 재료인 자원 가격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는 기다. 한마디로 전기값이 열나 비싸진다는 기지.. 그라믄서 원자력 발전을 한 기다. 원자력 발전소가한국에 없었다?? 전기값은 훨씬 비쌌다구. 장유안희의 국가 발전 비전을 보고 배워라. 자원 없는 한국은원자력 발전이 필수였다.
윤가야 원전은 방폐장이 있을 때 비로소 친환경에 들어가는 거야. 유럽도 이미 원전 녹색 에너지에서 제외 했다.


강남부동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한다면 지금 즉시 웹페이지에서 확인 하세요
정말 실현 된다면 박수를 보낼수 있다. 마누라 장모 단속은 못해도 대통령이 해야할꺼 제대로 한다면 국민이 믿고 따르겠지 암. 그나저나 기업 세수를 이런곳에서 채우려고 했다는것 부터 친창해
국개 월급도 삭감해요. 지들끼리 짝짝꿍 쳐 올리는것도 막구요.
오~~~ 이것 정말 정리해야 할듯~ㅎㅎ 잘하네 ㅋ
좋아 잘한다 하는일없이 돈만 많이 받는 것 감사해서 제데로 해야한다
낙하산 인사들도 다 짤라주세요.전 정권에서 만든 세금만 먹는 정책들 다 없애주세요. 세금 좀 아껴씁시다.

문정권에서 오지게 뽑았던 여경 특채 직위 해제 좀… 폐교된 지방 전문대 간호과 졸업 간호사 경력직으로 필기시험없이 일반인 아무나 가능한 체력시험만 보고 경찰이라뇨? 최소 한글 맞춤법은 틀리지 않는 두뇌의 경찰 그도 아니면 체력이라도 짱짱한 경찰이어야죠.
철도근무자는퇴직해도또고용해서밥줄계속주더만.~~~거기만그런가다손봐라~~~
공공기관의 구조조정의 첫걸음은 직제 개편이다!..층층으로 늘어져 있는 직제를 수평으로 전개하면 50%는 감축 가능하다!..직급이높고 연봉이 높으면 더 많이 일하는 문화가 조성되어야 효율성이 증가한다!..

사기업이고 공기업이고 하위직급은 업무에 민원에 고생스럽고 윗대가리들은 법카로 소고기 초밥 펑펑 사먹고 결재만 하니 편하겠지.
우습다.탈원전5년덕분에 이지경까지 왔는데 한전 경영진책임이라구..소가 웃을 일을 이정권에서도 해....
문가가 바보는 바보였지.다른 나라들 다 다시 원자력으로 돌아가고 있었는데 바보같이 세계일류의기술을 버리고 태양광이니 풍력이니 돈도 안되는거나하고 놀았으니.
5년? 짤므면 더 빨리오겟지만 지켜본다누가 바보인지 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